반응형
현재 앱에서 로그인 이메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하지만 새 계정을 만들면 구매한 키를 새 계정으로 이전해 드립니다. 키를 새 계정으로 이전하거나, 계정을 삭제하거나, 모든 데이터를 완전히 삭제하려면 메일로(yhwsoon@paran.com) 문의해 주세요. 새 계정과 이전 계정에 대한 정보와 주문 세부 정보를 공유하세요.
기존 이메일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앱의 도움말 섹션을 통해 문의하시고 현재 사용 중인 이메일을 언급해 주세요.
반응형
'자주 묻는 질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97. 사이트는 온라인에 게시된 후 이미지/색상/스타일을 잃었습니다. (0) | 2024.12.18 |
---|---|
96. 인스타그램 피드가 작동하지 않아요/ Mobirise에서 인스타그램을 연결하는 방법? (0) | 2024.12.18 |
94. 앱에서 열린 프로젝트에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. (0) | 2024.12.18 |
93. 확장 코드를 사용하려고 하면 잘못된 서버 응답 오류가 발생합니다. (0) | 2024.12.18 |
92. FTP 게시 문제 해결 (0) | 2024.12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