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자주 묻는 질문

95. 내 계정 이메일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?

반응형

현재 앱에서 로그인 이메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하지만 새 계정을 만들면 구매한 키를 새 계정으로 이전해 드립니다. 키를 새 계정으로 이전하거나, 계정을 삭제하거나, 모든 데이터를 완전히 삭제하려면 메일로(yhwsoon@paran.com) 문의해 주세요. 새 계정과 이전 계정에 대한 정보와 주문 세부 정보를 공유하세요.

기존 이메일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앱의 도움말 섹션을 통해 문의하시고 현재 사용 중인 이메일을 언급해 주세요.

반응형